가장 많이 본 글

2014. 8. 30.

귀여운 김밥 키티 ~~~~ ^^



 귀여운 김밥  키티 ^^


무더운 여름도 지나고 벌써  가을이 왔네요 ~~

김밥싸서 소풍가고 싶은 계절이네요 !!~~

김밥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이쁜  김밥도 있네요...

너무 귀여운 키티 김밥  

먹기 망설여질 것 같아요  ^^


댓글 8개:

  1. 정말 김밥집에서 파는 김밥인가요? 와우 정말 솜씨 짱인데요~~
    먹기가 망설여질 것 같아요~~

    답글삭제
  2. 이틀을 꼬빡 고민을 해야 먹을 수 있는..
    김밥이 아닌...금밥인대요?? ㅎㅎ
    영구보존 안될까요??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 영구 보존하고 싶은 귀여움을 소유했죠 !!!

      삭제
  3. 팬더 김밥보다 더 고난이도네요~~
    그래도진짜 귀여워서 먹기 아깝다능..^^

    답글삭제
    답글
    1. 먹기 아까워서 고민 고민해야 할듯해요 ^^ ~~~~

      삭제
  4. r김밥 달인 같네요
    넘 귀여워요^^

    답글삭제
    답글
    1. 김밥 달인 도전해 보세요 ~~~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