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4. 9. 2.

귀요미 김밥 2탄 ~~ ^^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
한번 도전해 보세요 ^^

댓글 10개:

  1. ㅎㅎ
    어제 만든 김밥이 없어졌는데..
    세상에~~ㅎㅎ
    이 집으로 이사를 왔네요ㅣ..^^

    답글삭제
    답글
    1. ^^ ~~~~~ 어제 귀요미 김밥을 만드셨나봐요 !!!~~~~~

      삭제
  2. 진짜 귀엽당~!!!
    요리 솜씨 없는 저에게는 꿈과 같은 김밥이네요~ㅎ

    답글삭제
  3. 정말 먹기 아까운 김밥이네요 ^^

    답글삭제
  4. 와우~~ 넘~~넘 귀여워요~~
    특히 아기 팬더 곰 모양 김밥! 장식장에 두어야 할 듯해용~~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멀리서 보면 김밥 아니라 장식품 같아 보이지 않을까요?? ^^

      삭제
  5. 우와~~넘 예뻐요><
    먹기 아까울정도로 사랑스러운 김밥이에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기 김밥들 너무 사랑스럽지요 ~~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