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4. 8. 26.

버려야 할 18가지 나쁜 습관 !!!~~~~


<버려야 할 18가지 나쁜 습관>


1.최대의 강적은 "게으름"

2.나는 괜찮고 남은 안 된다는 "안일함"

3.어떻게든 되겠지라는 "무책임함"

4.작심삼일하는 "무기력"

5.남의 단점을 부각시키고 나의 단점은 보지도 않는 "거만함"

6.제대로 하지도 않고 빌려보는 "미련함"

7.뻔뻔하게하는 "거짓말"

8.남이 잘 되면 배 아파하는 쓸때없는 "질투심"

9.구질구질한 "핑계와 변명"

10.남에게 의존하려는 "어리석음"

11.조금만 힘들어도 도중에 포기하는 "냄비근성"

12.우유부단한 성격을 착한 성격으로 착각하는 "무분별력"

13.세속적이고 계산적이고 잔머리 굴리는 "얍삽함"


14.충고나 듣기 싫은 소리는 귀 기울이지 않고 좋은 소리만 들으려는 "얄
팍함"

15.약한자는 무시하면서 강한자에게 아부하는 "비굴함"

16.화가나면 이성을 상실하는 "무통제력"

17.나를 남에게 맞추지 않는 "고집불통"

18.겉으로만 판단하는 "편견"

[출처] 버려야 할 18가지 나쁜 습관-작성자 핵심강사이계선

댓글 3개:

  1. 마음에 정말~생각하고 저를 돌아보게 하는 글이네요~~
    가정에서도, 사회속에서도, 이웃들에게도 저의 나쁜 버릇과 습관을 고쳐야 더 좋은
    인간관계가 이루어지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버려야 할 것들이 정말 많다는 걸 느끼게 해주는 글 인것 같아요 ...

      삭제
  2. 에고~찔리는게 많네요ㅎㅎ
    버릴건 버려야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