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4. 8. 2.

재미있는 유머사진

ㅣ 


고양이 잡아먹는 물고기 ~~ ^^

고양이 표정이 정말 리얼하죠?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  

나올 법한  일이지요  ㅎㅎ

댓글 6개:

  1. 고양이 표정이 압권이네요 ㅋㅋㅋㅋ 물고기 눈 보세요 스스로도 고양이 잡아 먹고 놀래서 눈이 튀어나왔어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물고기도 자신의 능력이 스스로 놀란 듯 눈이 정말 튀어 나왔죠?! ^^

      삭제
  2. 고양이 표정을 보면 고양이의 생사가 걸린듯 절박해 보입니다~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실제 상황처럼 리얼하죠 ?? ^^

      삭제
  3. 고양이를 먹은 생선이라.....
    적어도 대자로 한사리는 넘지 싶은대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고양이를 먹은 생선 ~~ 정말 엄청나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