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4. 8. 5.

빵 터지는 유머 ~~~ 사진 ^^



                             간식 배달 많이 시켜서 드시죠?  ^^
                            치킨, 피자는  국민 간식이라 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
                          외국인 친구 말로는 우리나라처럼  배달 서비스
                           잘 되는 곳은 처음 본다는 ....  ^^
                           우리나라 배달 서비스  정말 편하다고 극찬을 !!!~~

                           하지만 간식 시켜 드실때   잘 확인하세요..
                           엄청난 배달료가  청구 될지도 모릅니다.  ㅎㅎ

댓글 4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음식이 배달되어 올 것 같아요 배달료가 비싼것 보니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배달하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아닐까요?? ^^

      절대 배달은 시키면 안 되고 직접가서 먹어야 되는 음식 ^^

      삭제
  2. 배달료 비싼 집~!!
    맛은 있겠죠??
    그래서..저는...
    직접 찾으로 갈꺼에용~~ㅎ

    답글삭제
    답글
    1. 직접 찾아가서 먹는 맛이 최고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