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4. 8. 7.

유머 사진 ~~ ^^




무적 유모차 

이거 타면 정말 세상 어디라도  갈 수 있을 것 같죠?

정말 튼튼해 보이네요  ~~ ^^





댓글 6개:

  1. 포스가 남다르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큰 유모차 탈만한 포스이지요 ?? ^^

      삭제
  2. 와우!! 정말 튼튼한 유모차를 부모님께 선물 받았네요~~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 느끼어 지는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자녀에게 좋은 것을 주고 싶어하시는 부모님 사랑 ^^

      삭제
  3. 옆집에 덤프타이어가 없어졌다던데..ㅋㅋ
    당신이 진정한 쵐피언~~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