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4. 6. 2.

아름다운 생각 공간 ~~ 생각찬글 - 하나님의교회


                             아름다운 생각이 머무는 곳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생각찬글 -  마음 건강검진  




약국에 일하는 지인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인사하러 들렀다.
손님이 없는 조용한 시간이라  지인에게 인사를 건네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필요한 약이 있어서 들렀어요? 라고 묻는 지인에게
혹시 마음이 아픈데 먹는 약은 없나요? 라고 물었다.
농담 이였지만  너무나 진지한 나의 표정 때문에
지인은  웃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머슥 한 웃음을 지으며
그런 약은 없어요  있으면 내가 먼저 먹었지요  ^^ 하며
웃는다  
약국 안에  가득 차 있는 수 많은 약들 
그러나  마음의 병을 치유해주는 약은 없었다.
우리 몸이 건강한 것은 정말 중요한 문제이다.
그러나  몸이 건강한 것 만큼이나 
마음의 건강도 중요하다.
마음이 아프면 먹을 있는 약도 없고 치유 받을수 있는 방법도
 없으니 말이다.

댓글 1개:

  1. 하나님을 만나서 성경말씀대로 기뻐하고 감사하고 봉사하는 삶을 살아간다면 마음의 건강도 지킬 수 있네요~~

    답글삭제